반응형
유니티 Git 에서 각자 수정한 파일이 merge 할 때, 충돌 나지 않게 하는 법
1. 각자 PC 의 프로젝트 폴더에서 .git 이라는 폴더에 config 라는 파일에 아래 내용을 추가하기
[merge]
tool = unityyamlmerge
[mergetool "unityyamlmerge"]
trustExitCode = false
cmd = 'C:\\Program Files\\Unity\\Hub\\Editor\\2020.3.15f2\\Editor\\Data\\Tools\\UnityYAMLMerge.exe' merge -p "$BASE" "$REMOTE" "$LOCAL" "$MERGED"
2. 100 MB 이상의 파일이 업데이트 내용이 PUSH 되지 않길 바랄 때
gitignore 사용
https://nesoy.github.io/articles/2017-01/Git-Ignore
반응형
'컴퓨터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프로젝트가 오랜 시간 동안 안 열릴 때 (0) | 2023.03.10 |
---|---|
[Unity] zed 카메라 3D reconstruction, 3D Mesh unity에서 사용하기 (0) | 2022.03.25 |
[Unity] Free 3d character 무료 3D 캐릭터 넣기 Mixamo (0) | 2022.03.24 |
zed mini 사용법 - 환경 세팅 (0) | 2021.01.03 |
Free 3D Model 사용 (0) | 2021.01.03 |